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2023년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의 회장을 맡은 임군일입니다.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을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우리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는 정형외과의 분과 학회이지만 다른 분과 학회들과 달리 기초 성과를 바탕으로 첨단 의료를 지향해야 하는 독특한 성격을 가진 학회입니다.

아시다 싶이 미래 의료의 방향에 대하여 혜안을 가지신 여러 선배 교수님들에 의하여 설립된 지 어언 10년이 넘어 지금은 근골격계의 재생의학 분야에 있어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는 학회가 되었으며 그동안 많은 성과도 있었습니다.

이제 학회의 초창기는 지난 만큼 지금까지의 활동을 고찰하여보고 앞으로의 지향점을 고민해야 될 시점이 된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저는 회장을 맡는 1년간 귀를 크게 열어 여러 회원님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우리 학회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학회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현재 시험적이며 간헐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재생 치료법 중 타당성이 인정되는 방법이 혁신 의료심의를 거쳐 제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인 최신 지견이 바로 도입되고 토론될 수 있도록 학술대회의 수준을 제고시키도록 힘쓰겠습니다.

앞으로 선후배 회원님들의 큰 도움 및 지도편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 운동계 줄기세포 재생 의학회 회장 임군일